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미 퇴치법 총정리

by §@☆☆★※& 2021. 5. 15.
반응형

개미 퇴치법을 총정리하겠습니다. 날씨가 따듯해지면서 곤충, 해충들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특히, 집개미 때문에 골머리를 짓고 계실 분들이 있습니다.

 

개미는 한번 생기면 엄청난 번식력으로 순식간에 불어나는데요. 집안에 개미가 보인다면 아래 방법으로 퇴치해보세요.

 

개미

 

일반적인 방법

개미 박멸약을 사서 개미가 보이는 곳에 뿌려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제일 먼저 시도 하는 방법으로 집안에 개미집이 없고 개미가 집에 들어오는 길목에 뿌리준다면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개미약은 살충제이기 때문에 요즘같이 반려견과 반려묘 혹은 아이를 키우고 있는 집에서는 망설여지는 방법이죠. 집안에 살충제를 사용하지 못 할때 방법 3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베이킹소다 사용하기

살충제는 환경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혹시 요즘에 참새소리 들어보셨나요? 그 이유 중 하나가 살충제 때문이라고 합니다. 매우 가슴 아픈 일이죠.

 

개미약으로 베이킹소다를 사용해보세요. 베이킹소다가 친환경 제품인지는 잘모르겠지만 살충제보단 나을 것 같은데요. 베이킹소다는 청소할 때, 과일 등을 닦을 때 사용하는데 개미가 먹으면 개미가 죽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생물은 기가막히게 먹이인지 아닌지 구별을 하는데요. 개미는 스스로 베이킹소다를 먹지 않습니다. 그래서 개미들이 좋아하는 달달한 설탕가루와 섞어서 놓아두면 먹습니다.

 

개미퇴치기 사용하기

베이킹소다도 반려동물들이 먹을 위험이 있기 마련입니다. 보호자의 입장에서 많이 걱정되는 것이 사실이죠. 그렇다면 개미퇴치기를 사용해보세요.

 

개미퇴치기의 원리는 개미들이 싫어하는 초음파를 보내서 개미를 쫒아내는 방법입니다. 살생도 하지 않고 평화적으로 해결할 수 있죠. 초음파 범위는 개미퇴치기 하나당 방 하나입니다. 개미가 자주 나타나는 장소에 퇴치기를 설치해보세요.

 

 

세스코 부르기

최후의 수단입니다. 제일 비싼 방법이지만 해충 박멸 전문가를 통해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죠. 전문가들이 장비들을 이용해서 개미들이 어느 통로를 통해 집안으로 들어오는지 개미집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해줍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은 집 평수마다 다른데 11~30평은 초기 퇴치 비용 198,000원, 정기 관리비용 월 26,000원, 홈멤버스 안심 365는 월 38,000원입니다. 이밖에 평수는 앞자리 숫자가 바뀔 때마다 초기 퇴치 비용은 3만 원정도 올라갑니다. 월 관리비용은 3,000원씩 올라가요.

 

 

어릴 적에는 잘 몰랐는데 곤충들이 너무 징그럽게 느껴지는데요. 여기까지 설명드린 개미 퇴치법으로 하루 빨리 개미를 박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